화이자 백신 접종 후 호흡 곤란 부작용에 대한 내용이 많죠. 저 또한 그런 일을 겪었고, 아직도 예전만큼의 컨디션은 못 찾았습니다. 화이자 백신 부작용인 호흡곤란으로 병원 진단과 피해보상까지의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자 호흡곤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화이자 호흡곤란 백신 부작용 피해보상까지
화이자 호흡곤란
화이자 백신을 처음 맞은 9월 13일 아침 9시, 주사 맞고 열도 없었고 주사 부위에 통증만 있었습니다. 당일 저녁쯤 되니 약간 호흡이 불편한 것이 느껴지더군요. 괜히 의식해서 심리적인걸 꺼야 하고 그렇게 10흘의 시간을 보냈지만, 호흡곤란 증상의 빈도가 잦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겁이 나더라고요. 닭살도 돋고.
인터넷에 찾아보면 화이자 호흡곤란을 겪은 사람들이 많이 나옵니다. 저도 화이자 백신을 맞고 호흡곤란이 나타나고 나서 이런 글들을 찾아봤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부작용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호흡곤란으로 인한 병원 검사
호흡곤란 빈도수가 많아지는 것을 느꼈고, 접종 후 10일 병원을 찾았습니다.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119에 전화하시면 병원을 알려줍니다.
참고로 호흡곤란은 동네 병원에서는 안되고 3차 병원으로 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병원에 도착해 검사를 받았습니다. 저의 경우는 다른 통증은 전혀 없었고 호흡곤란만 있었습니다.
참으면 참았을 수도 있었겠으나 차라리 빨리 가서 검사를 받고 오는 게 속이 편하다 생각했죠.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걱정할 시간에 병원을 찾는 게 마음에 안정을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백신 부작용 검사
저는 야간 응급실을 찾았습니다. 처음 가니 엉덩이 주사 1방과 팔에 링거 같은 거 2팩의 주사를 놓아주시더라고요. 주사를 놓아주시는 분께 물어보니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거라고 하셨는데. 그래서 그런 건지 맞고 있는 동안에는 편안했습니다.
링거를 맞으면서 검사를 받고, 피검사와 엑스레이, CT 검사를 했습니다. 30분쯤 지나 의사 선생님께서 검사 결과를 말씀해주셨습니다. 검사 결과가 생각보다 빨리 나오더라고요.
결과는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했습니다. 만약 백신 부작용으로 인한 이상 증상이면, 이와 관련된 수치가 이상하게 나온다고 하셨는데 그런 게 없다고 하셨습니다.
화이자 백신 이상반응 진료비와 피해보상
화이자 호흡곤란으로 검사를 받고 진료비는 20~30만 원 사이가 나왔습니다. 약도 이틀 치를 지어주셨습니다. 그렇게 집에 돌아와 그다음 날이 되었습니다.
몸은 생각보다 편했습니다. 호흡이 불편한 것도 잘 못 느낄 정도로요. 약을 먹고 주사를 맞아서 그런 건가 생각했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니 피해보상 관련 문자가 왔습니다. 저도 신청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화이자 호흡곤란 병원 찾는 사람들
병원을 찾아 주사를 맞는 동안 간호사 선생님께 물어봤습니다. 저 같은 증상으로 오는 사람들이 많은지요. 많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모두 검사를 받으시고 이상이 있으셨던 분들은 안 계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여러분, 화이자 호흡곤란으로 걱정이 되신다면 병원을 찾아가세요. 검사를 받고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병원을 찾아 이런 증상을 호소해야 이상반응 신고가 들어갑니다
백신 접종 후 설문조사에서 기록한 사항은 의미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병원을 찾아 마음의 안정을 찾고 이상반응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백신 맞은 지 2주가 다 되어가네요. 저보다 심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병원을 찾아 집에 돌아와도 다시 재발될 수도 있으실 텐데요. 인터넷을 찾아보면 참 무서운 기사뿐입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생각과 긍정적인 생각만을 갖었으면 합니다. 저도 그렇고요. 화이자 호흡곤란으로 뿐만 아니라 백신 부작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
댓글